본문 바로가기

동네뉴스

31일이 있는 달(月)은 베라데이💗베스킨라빈스에서 하프갤론을 할인득템하세요

31일이 있는 달은 배스킨라빈스에 간다 :)

31일은 우리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이다.
배스킨라빈스에서
패밀리 가격으로
하프갤론을 살 수있기 때문이다.

5가지 맛을 고르는 것도
굉장히 많은 양인데,
6가지를
그것도
1.2kg이나 되는 아이스크림이라니!!



6가지를 사이좋게 골랐다.

베스킨라빈스이기도하지만,
아이스크림 싫어할 아이가 거의 없으므로
맛 설명은 생략한다.

득템한 것 그 자체에 이미 행복함
31DAY ♥

하프갤론은 원래 1.89L다.

그람=무게
갤론=부피

그래서 용량이 다르게 표기되니까
이해하고 넘어가자

31일만 기다렸어♥
배라를 해피오더로 배달시 해피포인트 5%적립해준다.

배라 할인은 해피포인트 적립으로 시작한다.

▷해피오더 5천원 쿠폰도 해피포인트에서 주니까
꼭 받아서 해피오더 쿠폰 받아서 주문하시길

또한
카카오톡,
니콘내콘,
해피오더,
해피포인트에서
상시 할인행사를 하니,
제돈 다 주고 사먹으면 쪼꼼 아까움 ㅠㅠ



그리고,

내가 배라 할인 받은 방법 은▽

나는 평택시민이라 평택사랑상품권을 사용했다.



지역 상품권을 보통 3~10%까지 할인판매한다.
그리고 가맹점은 이러한 표시가 된다.

나는
10%할인 할 때 상품권을 사두었다.

그래서
22,000원 패밀리가격
-2,000원
즉, 2만원에 하프갤론을 산 것과 같은 효과다.

상품권 구매 시점의 할인이고,
사용할 때는 22,000원을 다 지불하지만,
내 지갑에서 나간 총 비용은
아무튼
2만원

6천원 할인 이벤트를 펼치던
카카오톡 주문하기
를 놓쳐서 아쉬웠는데,
결론은 내가 500원 덜 썼다.

정부에서 조만간
지역화폐를 긴급재난지원금으로
지급할 수도 있다.

지역화폐는 사용해야 빛을 보니까
지금부터라도 상품권 사용처를
조금씩 알아가보는게 좋겠다 :)